소설

단행본- 고은영 결혼의 참맛

모든 순간 벨에포크 2021. 1. 9. 09:56
728x90
300x250

고은영- 결혼의 참맛

 

별점

3

 

여주: 홍가은

남주: 박성흔

 

키워드 

정략결혼 단행본 무심남 재벌녀 후회남

 

 

목차

 

[2th anniversary]
[한 지붕 아래 별거]
[내가 당신의 얘기가 돼 줄게]
[외전]

 

 

 

줄거리

 

“이혼해요.”
“지금 뭐라고 했어?”
“더는 못 해먹겠으니까 그만두자고.”

모두가 아는 뻔하디뻔한 정략결혼을 했다.
단순히 이익만을 위한 결혼이 아니라
잘생기고 똑똑하고 훤칠한 그에게 호감이 있었기에 감행한 결혼.
하지만 그렇게 한 결혼이 몸서리치게 불행한 결과를 가져올 줄은 몰랐다.
사무치는 외로움은 끝을 모르고 깊어져만 가는데,
어느 누구에게도 그 마음을 털어놓을 곳이 없었다.
그래서, 결국 결혼기념일 2주년이 되는 그날, 그에게 통보했다.
그만 이혼하자고.

좋은 남편이 아니라는 건 성흔 자신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무뚝뚝하고 자상하지 못한 자신과 달리 아내는 매우 좋은 여자였다.
눅눅하고 그늘진 삶을 살아온 성흔은 그녀의 환한 에너지가 좋았다.
가은으로 인해 칙칙하던 곳이 환해지는 느낌이 들곤 했다.
결혼은 성흔에게 난생처음 행복을 알게 해주었다.
어느 누구도 가은처럼 따뜻한 눈으로 자신을 바라봐 준 사람이 없었다.
그래도 결혼 생활에 최선을 다해 왔다고 생각해 온 그에게,
2주년 결혼기념일에 그녀가 요구했다,
그만 이혼하자고.

절대로 이혼만은 할 수 없다는 남자 성흔과
이제 그만 행복을 위해 이혼을 원하는 여자 가은의
한 지붕 아래 별거가 시작된다!

 

 

 

후기 

 

고은영 작가님의 결혼의 참맛~

중,장편보다 짧은 단행본을 더 좋아하는지라

요 로맨스소설도 놓칠수 없어서 구매했는데

딱 가격만큼 하네요!

 

간결하고 있을건 다 있지만

다소 밋밋한...!

하지만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 단행본이에요.

 

 

 

 

 

단행본- 고은영 결혼의 참맛 

300x25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