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절륜남- 디키탈리스 비겁한 너의 겨울은

모든 순간 벨에포크 2021. 1. 7. 09:54
728x90
300x250

디키탈리스 - 비겁한 너의 겨울은

 

 

별점

4

 

여주: 손해우

남주: 김유을

 

키워드 

절륜남 달달물 상처녀 다정남 직진남

 

손해우

막 회사를 그만두었다.

현실에서 도피를 꿈꾸며 남자친구인 유을에게 시간을 갖자고 통보한다.

누구보다 완벽해 보이고 싶지만, 은근히 허술하다.

 

김유을

한식 셰프. 무뚝뚝하고 무심한 성격의 남자.

오랜 시간 사귀어온 해우에게 이별 통보를 받는다.

 

 

목차

 

0. 겨울에 내린 고백
1. 비겁한 나는
2. 너의 청봉리
3. 너의 비밀번호
4. 논두렁 별 밭
5. 어언간 온 겨울에
외전. 너의 겨울은

 

 

줄거리

 

[우리 시간을 갖는 게 좋을 것 같아.]

결국 7년간 연애를 해온 너에게 통보했다.
처음부터 우리가 사귀는 이유를 알 수 없었다.
너와 나는 사랑을 속삭이지도 않았고,
나에게 너는 한없이 불편한 존재였다.

사실, 그게 아니다. 더는 초라해진 나를 속일 수 없었던 것일 뿐.
김유을, 나는 너에게 가장 솔직하지 못한 사람이었다.
그 거짓의 무게가 자주 나를 짓눌러왔음을.

"김유을, 너한테 거짓말했어, 오랫동안."

그래서였다.
속 시원하게 털어놓은 뒤 세상에서 숨어버리고 싶었다.
어쩌면 이게 우리의 끝일지라도.

그런데 네가 환하게 웃었다.

“너는 자신에 대해 얼마나 아는 것 같아?
너, 되게 허술해."

마치 내 모든 거짓을 이미 알고 있기라도 한 것처럼.

너로부터 도망치기 위한 나의 비겁한 겨울.

 

 

후기 

 

디키탈리스 작가님 로맨스소설은 처음인데

왜 이제서야 알게 되었는지!

너무 취향저격이에요!!

 

잔잔하면서도 달달한 ~거기의 남주가 어찌나 멋진지~~

특히 마지막 남주 시점이 넘 좋더라고요!

절륜남은 언제나 옳은...!

내용이 짧아서 아쉬울뿐이에요 ㅠㅠ 

외전 꼭 내주셨으면 좋겠어요.

 

 

절륜남- 디키탈리스 비겁한 너의 겨울은

300x25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