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재테크

쥬미에르 24k 순금 팔찌 반지 추천

모든 순간 벨에포크 2023. 9. 22. 15:20
728x90
300x250

 

한동안 순금 제품을 안 샀는데, 얼마 전 AK몰에서 구경하다가 

한눈에 반한 24K 순금 반지!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주문했네요.

 

반지랑 함께 팔찌도 주문했는데요

요 팔찌는 예전에 봐뒀던 디자인인데

마침 쥬미에르에서 반지도 팔찌도 모두 팔아서 

함께 주문했네요.

 

 

 

 

 

 

 

언제 봐도 너무 예쁜 24K 순금!

특히 원하던 디자인을 사서 그런지 더 예뻐 보이는 거 있죠~

 

반지도 성공적!

팔찌도 성공적!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라
첫눈에 보자마자 이건 사야겠다 싶었던 반지인데용.
후기가 없어서 걱정했지만
역시 쥬미에르!
반지 실물 너무 예쁘네요~

1돈이라 너무 크지도 않고
디자인도 싫증 나지 않을 거 같고요.

 

 

 

 

 

 

 

 

쥬미에르 24k 순금 팔찌도 너무 예쁘죠~

요 팔찌는 2돈짜리인데요.

고리도 18K 붕어장식이에요.

 

사실 전에부터 봐뒀던 디자인인데
후기가 없어서 계속 고민하다가
마침 쥬미에르에도 있어서

반지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하게 되었어요.

 

 

 

 

 

 

 

 


주문후에도 안 예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웬걸 받아보니 넘 예쁜거 있죠~
사진이 실물을 다 담지 못하네요!

 

역시 24k 반짝반짝 너무 예뻐요.
클로버 크기도 적당하고요.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쥬미에르에서는 이번에 처음 주문해 보는데

반지도 팔찌도 다 너무 마음에 드네요~

목걸이도 하나 장만하고 싶은 ㅎㅎ

 

24k 순금 팔찌 반지 목걸이는 쥬미에르 에서!!

 

 

 

 

 

 

300x25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