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마도조사 앓이중 feat. 오디오드라마

모든 순간 벨에포크 2021. 12. 14. 14:10
728x90
300x250

 

뒤늦게 마도조사에 푹 빠져서 회전문에 갖혀있는 요즘이네요.

매일 소설도 보고 마도조사 오디오드라마도 듣고

덕분에 스트레스해소도 되고 힐링도 되고 좋더라고요.

 

 

 

 

 

 

 

진정령을 시작으로 마도조사 소설, 애니, 웹툰(연재중), 오디오드라마까지 모두 보고 듣고 했는데요.

드라마랑 애니가 순한 맛에 좀 아쉬움이 있었다면

웹툰이랑 오디오드라마는 그 아쉬움을 달랠수 있는 그런 거였어요.

 

웹툰은 아직 연재중이라 감질맛이 나는데

그래도 오디오드라마 덕분에 아쉬움을 달랠수 있어요.

뭔가 저는 마도조사의 시작이 진정령이 였는데 끝은 오디오드라마네요~

 

 

 

 

 

 

 

 

 

 

요로콤 maoer(猫耳) 이라는 어플을 다운 받으면 기본 내용외에도

소극장이랑 외전식으로 또 여러편을 주셔서 좋았구요

성우분들 목소리는 물론 연기도 잘하셔서 너무 재밌더라고요.

진심 성우분들 목소리 너무 매력적이에요.

오디오드라마에서 위무선 역할 하신 분이 드라마 진정령에서도 위무선 더빙을 하신 분이라

더 신기하고 몰입이 잘 되더라고요.

 

일러스트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가격도 생각보다 착하고요.

1기,2기, 3기 까지 있는데 아이폰 기준 2만원 결제했더니

완전 혜자스러운~~

 

 

지금 웹툰 완결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웹툰도 소설이랑 오디오드라마처럼 번외 빵빵하게 다 그려주셨으면 좋겠네요~

300x250
300x250